이브자리, 매장내 체험형 콘텐츠 사업 강화
고객이 원하는 편안함 기여 ‘5가지 시그니처 구스’
2020-10-23 김임순 기자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윤종웅)가 시즌 혼수시장을 겨냥한 매장 내 맞춤형 콘텐츠 사업을 강화하고 나서 기대를 모은다. 이브자리는 최근 신혼부부가 서로의 숙면을 위해 침구를 따로 쓰는데 착안했다. 각자의 수면 타입별 선택 할 상품을 제안 맞춤형 기능성을 강조했다.
이를위해 수면환경 전문 슬립 코디네이터(Sleep coordinator)와 필로우 피터(Pillow Fitter) 라는 자격 인증을 받은 수면 컨설턴트를 배치해 체험형 공간으로 변화를 시도한다.
‘슬립 코디네이터’는 상담, 측정 컨설팅, 베개 이불속통 타퍼 관련 전문 교육을 이수했다. 개인의 수면 타입, 체형 및 습관에 따라 전문적인 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필로우 피터’ 는 베개에 관한 선택 방안을 제시한다. 이브자리 매장에는 깔고, 베고, 덮는 구성의 제품들을 체험 할 수 있다.
구스 원산지와 함유량을 다양화 한 5가지 ‘시그니처 구스’, 직접 이불을 사용해보고 자신의 체온과 선호하는 무게감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소재, 밀도, 쿠션성을 갖춘 타퍼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경추 길이와 수면 체질에 맞춘 기능성 베개도 제안한다. 다양한 수면 아이템 등 총 200여 종의 제품을 체험 해 볼 수 있는 컨텐츠를 구축했다.
개인의 체온과 무게감을 위한 구스 함유량별을 5가지 ‘시그니처 구스’는 S사이즈 기준 450~600g까지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 구스’는 헝가리, 폴란드 등 엄선된 원산지의 구스를 상용한다.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보이지 않는 속까지 국내 청정수로 깨끗하게 세척해 벌키성을 높인 상품들이다. 모던 디자인과 플라워 패턴 등 디자인별 다양한 취향 선택권을 넓힌 시즌 혼수 제품들이 매장을 환하게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