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코오롱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2020-10-25 이영희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이번 가을,겨울 아우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따뜻한 코오롱 아우터 페스티벌(이하 따코아페)’을 개최한다. 따코아페 기획전은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 진행되며 코오롱FnC의 20 여개 브랜드는 물론, 코오롱몰 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인 ‘Jane’s’도 참여, 1500 여 종의 아우터를 만날 수 있다.
따코아페 기획전은 매 주 날씨에 어울리는 아우터를 브랜드 별로 선정하여 제안한다. 이 상품들은 5~15%의 할인 쿠폰을 제공,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수 있게 했다. 매주 신규 상품이 등록되기 때문에 방문할수록 다양한 상품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함께 코디하면 좋은 이너와 액세서리도 추천해주는 코너인 ‘아우터 위드’, ‘아우터 플러스’도 함께 선보인다.
코오롱몰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시 더 많은 혜택도 제공한다. 앱을 설치하고 첫 구매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포인트(1만+1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25일 단 하루, 랜덤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털 검색창에 따코아페를 검색하고 링크를 클릭하면 코오롱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9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따코아페에서 아우터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여행 경품에 응모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1000만원 상당의 오로라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