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동반성장주간 성과공유제 우수기업 국무총리상 수상
2020-11-07 김임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2019년도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성과공유제 우수기업’ 부문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지난 6일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동반성장위원회, 대 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한 ‘2019년 동반성장주간’은 대 중소기업간 동반성장 촉진 및 국민적 이해와 관심을 증진하기 위한 일환이다.
‘성과공유제 우수기업’ 부문은 대 중소기업간 성과공유제를 통해 생산성 제고 등 실질적 성과 도출,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성과공유 확산에 기여한 위 수탁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이랜드월드는 ㈜블루마운트테크놀러지와 ‘Polyester 농색 원단 물빠짐 개선 증진제 개발’을 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2016년부터 올해까지 이랜드월드의 성과공유제 관련 진행 사업건수는 33개로 그 중 21개는 완료됐다.
이랜드월드는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상생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협력사 임직원 교육, 채용지원, 국내외 해외 판로지원 사업 등 동반성장 사업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생산본부 관계자는 “섬유분야에 소속된 중소기업의 경우 인프라가 부족한 상황으로 최종 완제품을 생산하고 사업화 하는 대기업과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라며 “2016년부터 국내 섬유 관련 중소기업과 진행해오던 동반성장 프로그램이 큰 상으로 이어져 영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