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 담은 ‘페스티브 플라이트’
2020-11-20 정정숙 기자
독일 태생 ‘MCM’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겨울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은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홀리데이 시즌에 떠나는 항공 여행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MCM 브랜드 태생부터 영감이 된 자유로운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음악이 함께하는 설렘이 담겨 있다. 이번 화보는 ‘페스티브 플라이트(Festive Flight)’라는 테마로 선보였다.
Z세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테너 리즈(Tanner Reese), 바네사 홍(Vanessa Hong), 사미 미로(Sami Miro)가 미국 존 F. 케네디(JFK) 국제공항에서 MCM 항공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연출했다. 흥겨운 음악과 화려한 파티 속에서 MCM 제품을 착용한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어우러져 무한한 하늘에서 펼쳐지는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영화제작자 바실 파우치에(Basil Fauchier)가 맡았다. 포토그래퍼는 로버트 쿨리섹(Robert Kulisek), 루크 애비(Luke Abbey)가 참여했다. 이들은 여행에 대한 브랜드 헤리티지와 비행 컨셉을 표현했다. MCM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봄/여름(S/S) 컬렉션 중 일부를 공개했다. 제품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멜 수 있는 모듈러 디자인과 핸즈프리 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