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후원선수 11승 달성...기념 팬사인회
예사(예쁜사막여우) '임희정' 첫 단독팬사인회 함께 열려
2020-11-25 김임순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후원 선수 임희정 프로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LPGA 5승, KLPGA 6승 등 도합 11승 대기록을 남긴 후원선수들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년 KLPGA 신인 중 유일하게 메이저 대회 우승과 시즌 3승(KB금융 스타 챔피언십, 올포유·레노마 챔피언십, 하이원리조트 여자 오픈)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낸 임희정 프로는 이번이 첫 단독 팬사인회였다.
임희정 프로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예사(예쁜 사막여우)라는 애칭 답게 귀여운 미소로 화답했다. 당일 현장에서는 LPGA 골프 모자 100개 한정 특가 판매 이벤트가 열려 모자에도 사인을 받으려는 팬들이 몰려들었다.
한세엠케이는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라는 슬로건처럼 선수들과 긴밀한 소통으로 더욱 뛰어난 고기능성 제품 개발에 힘써, 골퍼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수 있는 골프웨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를 비롯해,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등 4명의 후원 선수가 2019 시즌 도합 11승을 기록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