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에잇포켓 겨냥한 ‘크리스마스 캡슐 에디션’
2020-12-04 정정숙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모이몰른’은 12월 자녀, 조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크리스마스 캡슐 에디션’으로 에잇포켓(Eight Pocket) 소비자들을 겨냥한다.
오늘(4일) 선보인 크리스마스 캡슐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컬러와 캐릭터, 아이템 등을 활용해 아기자기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산타기모티셔츠’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러감과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원포인트 자수가 돋보이는 기모 안감의 티셔츠다. 스트라이프 패턴에 발목의 시보리와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산타밍크레깅스’와 세트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레터링과 루돌프를 전판 나염한 ‘산타후라이스올스판우주복’은 스트라이프 배색에 깔끔한 입체 모티브 네크로 귀여움을 더한 우주복이다.
모자까지 세트로 구성돼 있다. 실내에서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산타후라이스올스판상하’는 산타를 연상시키는 도형을 활용한 귀여운 나염 처리와 솔리드 라글란 소매 포인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이몰른의 시그니처 캐릭터 ‘미니두두’도 크리스마스 무드를 입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산타에비미니토이’와 ‘산타버니미니토이’는 미니두두 시리즈 캐릭터가 산타 망토를 두른 미니 사이즈의 애착인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