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도 튜닝한다,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Toiis)’
전국 메가박스 주요 7개점 특별 전시
2020-12-09 정정숙 기자
쌤소나이트코리아(사장 최원식)의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는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소비자에 집중한다. 튜닝이 가능한 ‘토이즈(TOiiS)’ 캐리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고 12월 전국 메가박스 주요 7개 지점에서 특별 전시를 한다.
튜닝이 가능한 컬러 키트가 제공되는 여행용 캐리어 ‘토이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토이즈 컬렉션은 부드러운 느낌의 ‘토이즈 C’와 입체적인 패턴으로 샤프한 ‘토이즈 L’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이 각각 세 컬러씩 들어 있는 튜닝 컬러 키트를 볼 수 있다. 소비자가 총 64가지 조합으로 캐리어를 변화시킬 수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토이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테마로 12월 주요 메가박스 7개 지점에서 특별 전시를 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에서는 ‘토이즈 C’ 제품을 높이 약 2m로 제작한 ‘자이언트 토이즈’ 캐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자이언트 토이즈’는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 등을 튜닝 키트 컬러에 맞춰 레드, 옐로우, 그린으로 색상이 변하도록 LED 효과를 주어 ‘토이즈’ 캐리어의 튜닝 포인트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메가박스 강남점, 성수점, 영통점, 상암점 및 송도점에는 ‘토이즈’ 캐리어를 가까이 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된다.
전시존에서는 크리스마스 소원을 작성해 응모함에 넣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기내용 사이즈 ‘토이즈’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 전시가 열리는 7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모두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상품으로 제공되는 ‘토이즈’ 기내용 사이즈의 컬러는 랜덤으로 증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31일에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최지원 팀장은 “쌤소나이트 레드는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추어 튜닝 컬러 키트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는 ‘토이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