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 연말맞이 풍성한 사은품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 증정

2020-12-19     나지현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 ‘클리지(Clizy)’와 트렌드 잡화 편집샵 ‘발리스윗(Balisweet)’에서 연말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해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 의미를 담았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2월21일 토요일부터 7만 원 이상 구매 시,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을 일 선착순 7명에게 1개씩 상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CJ제일제당의 ‘백설 건강한 요리올리고당’은 프락토 올리고당을 60% 함유해 풍부한 식이섬유는 물론, 설탕보다 칼로리를 30% 낮춘 제품이다. 연말연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외식 대신 집에서 파티를 즐기며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홈 파티족’들에게 각종 요리에 맛을 더해줄 유용한 제품으로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패션랜드 마케팅팀 백혜진 팀장은 “패션랜드 실 고객층들의 특성과 그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홈쿡과 연관되는 사은품을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패션랜드가 준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