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 15일 초특가 ‘반값 쥐’ 기대
2021-01-14 김임순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최종양)이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새해 15일 인기 상품 초특가 ‘반값 쥐’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15일 단 하루, 시간대별 초특가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온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선착순진행하는 이 행사는 오전 9시 샤오미 치후 360 로봇청소기 S6 모델, 11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오후 1시에는 애플 2세대 에어팟 초특가에 제공하고, 오후 3시에는 BHC 뿌링클 치킨과 콜라를, 마지막 오후 5시에는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오전 9시부터 줄줄이 계획되어 있는 기획전 반값쿠폰 행사도 풍성하다.
모던하우스, LG, 삼성, 미쏘, 정관장, 이경제원장 등 건강식품과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스포츠 브랜드 장바구니 반값 쿠폰을 각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 추가로 인기상품을 최대 91% 할인해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극한 특가’ 상품도 즐거운 상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 총 500여 개의 특별 할인 가격 상품을 준비, 15일 단 하루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 혹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인기상품을 의미 있는 가격으로 고객분들께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새해에도 좋은 상품들과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 만족을 기반으로 성장하는 온라인 플랫폼이 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