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하이틴 소녀 겨냥 - 캐주얼 ‘핑크파인애플’ 런칭
MZ소비세대 반영 스타일 압축
편안한 캐주얼 라이프웨어
2021-02-14 나지현 기자
한봄(대표 배수향)이 올 S/S를 겨냥해 1020 하이틴 세대를 겨냥한 여성 캐주얼 ‘핑크파인애플(PINK PINEAPPLE)’을 런칭한다. ‘I M NOT YOU’를 슬로건으로 남다른 나를 추구하는 최근 영 소비추세를 담았다. ‘착한·밝음·긍정·이쁨’ 등의 키워드를 내세운다. 설레는 새로움과 신비로운 순수함의 상징 핑크 파인애플을 심볼로 내세웠다.
이지하지만 특별하고 편안한 캐주얼 라이프웨어를 추구한다. 일상에 녹아들 수 있는 쮸리와 저지 소재 중심의 활동적이고 편안한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발랄하고 걸리시한 스쿨걸룩을 제안한다. 트렌드를 발 빠르게 가미하되 누구나가 접근 가능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심플하지만 특별한 엣지가 있는 믹스매치가 특징인 캐주얼 장르로 시장 포화 속 틈새를 공략한다. 맨투맨과 티셔츠, 후디, 팬츠 등 스타일을 압축해 선보인다. 맨투맨과 티셔츠 2만8000원~5만8000원, 팬츠 5만8000원~7만8000원 선이다.
유통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플랫폼 입점을 도모한다. 3월2일 자사몰 런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장 진입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봄은 이탈리아 감성 아동복 ‘일라엘’을 전개 중인 기업으로 배수향 대표는 여성복 기업 아이올리 사업부장 출신으로 감성과 시장 모두를 꿰뚫는 인물로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