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전국 매장 시카고 불스 아이템으로 물들여 ‘올스타전’ 축제분위기로

2021-02-17     김임순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릿 캐주얼 NBA가 올스타전 개최 기념, 전국 매장을 ‘시카고 불스’ 아이템으로 물들이고 있다. 17일 이같이 밝힌 회사측은 “현실적으로 현장 관람이 어려운 국내 NBA 팬들은 매장 전면을 시카고 불스 아이템으로 새롭게 단장한 NBA 매장을 통해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간다”고 덧붙였다.
NBA가 선보인 S/S 신상품 중 ‘시카고 불스’는  일명 ‘간절기 필수템’으로 손꼽힌 아노락, 점퍼, 맨투맨 등에 팀로고와 마스코트는 물론 시그니처 컬러를 살려 레드와 블랙 색상으로 기획됐다. 시카고 불스 팀로고의 컬러를 절개 블록에 반영한 ‘3단 블록 아노락’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함께 가슴에 자수로 새긴 마스코트가 돋보인다. 길이 조절 가능한 소매 밸크로와 밑단 스트링으로 체형에 맞게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전면 가슴 패널 구성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3도 컬러 블록 점퍼’는 오버핏으로 착용 시 자연스럽게 오버사이징 되는 실루엣을 연출, 내장형 후드가 구성돼 실용적이다. ‘고주파 포인트 맨투맨’은 아트웍 팀로고가 시크하면서도 힙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또한 ‘컬러블럭 우븐 스트레치 조거 팬츠’와 시카고 불스 팀 로고가 돋보이는 긴팔 티셔츠 등이 시카고 불스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세엠케이 NBA는 2011년부터 미국 프로농구협회(NBA)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한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들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