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NBA, 무신사 통해 선 발매...NBA P.E 에디션 리뉴얼 출시
2021-03-10 김임순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NBA가 NBA P.E 에디션 상품을 리뉴얼 출시하며, 무신사서 룩북 공개 및 선 판매를 진행한다. NBA P.E 에디션은 ‘프리미엄 에센셜 에디션(Premium Essential Edition)’으로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과 중량감을 갖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자수 아플리케 NBA 로고 포인트와 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는 순면 10수 싱글 원단을 사용했다. 맨투맨, 긴팔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등 장시간 착용 시 소매 및 밑단 쪽이 변형되기 쉬운데,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몸판 원단과 밸런스를 맞춘 텐션과 복원력을 갖춘 스판 립원단을 사용해 오랜 기간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사이즈는 S부터 XXL까지 있어 취향에 따라 기본핏 또는 루즈핏으로 착장이 가능하다. 맨투맨, 티셔츠 등 기본 아이템으로 기획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커플룩, 시밀러룩,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한세엠케이 NBA는 ‘무신사’를 통해 이번 2020 S/S NBA P.E 에디션 룩북을 공개하고 제품 판매를 진행한다. 트렌디한 패션 피플들에게 스타일링 제안은 물론 구매 편의까지 더한다. 반팔, 반바지 등 NBA P.E 에디션 여름 시즌 제품은 무신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제품은 무신사 첫 출시 후, 아이스타일24를 비롯한 온라인몰과 전국 NBA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에디션은 작년 S/S 시즌 첫 공개 후 ‘레트로’, ‘스트릿’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패션 피플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출시 이후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달성, NBA의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