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컬렉션 ‘그린 빈폴’로 상큼한 봄맞이
일상에서 즐겨입는 편안하고 자연스런 패션연출
2021-03-16 이영희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이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Green Beanpole)’을 출시했다. 올 봄여름 ‘그린 빈폴’은 일상에서 즐겨 입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들로 구성했다. 스웨트셔츠, 피케 티셔츠와 원피스, 라운드넥 티셔츠, 캐주얼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에 집중했다.
빈폴맨은 포켓/와펜 디테일을 더한 반팔 티셔츠, 컬러 블록을 넣어 캐주얼한 무드를 높인 반팔 럭비 피케 티셔츠, 청량감있는 스트라이프 풀오버 셔츠 등을 출시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자전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반팔 티셔츠, 경쾌한 느낌의 스프라이프 티셔츠, 깔끔하고 클래식한 기본 반팔 피케 원피스, 가벼운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포멀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동일한 컬러, 패턴,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제안했다.
빈폴맨/레이디스는 스웨트셔츠에 바퀴살을 없애 한층 간결해진 새 자전거 로고를 각각 남녀 버전으로 적용했다. 또한 블루 깅엄 체크 패턴의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빈폴멘은 반팔 셔츠를, 빈폴레이디스는 셔츠 원피스를 선보였다.
빈폴은 ‘그린 빈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오는 31일까지 추가 10% 할인 및 무료 교환/반품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