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콜렉트, 런칭 30주년 마마콤마와 아트 콜라보
"It’s New, It’s Me" 컨셉 유니크 라인 공개
2021-03-31 나지현 기자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의 여성 컨템포러리 여성복 ‘씨씨콜렉트’가 런칭 30주년을 맞아 마마콤마(MAMACOMMA)로 활동하고 있는 서형인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마마콤마는 클로즈업된 인물화를 중심으로 간결한 선과 특유의 레터링으로 독창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가다. 국내에서 10여 년간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했으며 프랑스, 일본, 홍콩 등 세계 유수의 아트페어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패션은 물론 뷰티, 리사이클, 가드닝까지 다양한 각도로 작업하며 본인만의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계속 넓혀나가는 여성 아티스트다. 마마콤마와 씨씨콜렉트의 이번 만남은 올 해로 30주년을 맞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이어가면서 그 안의 새로움을 찾고자했다.
“It’s New, It’s Me” 라는 슬로건 아래 마마콤마의 시그니쳐라 할 수 있는 유니크한 표정의 인물에 씨씨콜렉트만의 영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투영했다. 어딘가 닮은 듯 하지만 늘 새로운 나를 찾는 우리의 모습을 이야기하고자했다.
씨씨콜렉트 x 마마콤마 콜라보라인은 남부 유럽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프린트를 강조한 “Joyful Seaside”라는 브랜드 시즌 테마를 바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콜라보라인에서 제안하는 스타일은 휴양지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룩이다.
여기에 마마콤마만의 개성있는 터치감을 더해 보다 희소성 있는 유니크한 콜라보라인을 완성했다. 씨씨콜렉트 x 마마콤마 콜라보라인은 4월 초부터 씨씨콜렉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