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앤듀, 크라우드 펀딩 ‘수피마 티셔츠’ 와디즈에서 판로확장 나서
2021-04-08 김임순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크라우드 펀딩 IT플랫폼 와디즈(WADIZ)와 손잡고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서 주목된다. 한세엠케이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 신제품을 와디즈를 통해 처음 공개했다.
앤듀는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 돋보이는 ‘수피마 티셔츠’를 선보였다.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집되면 주문량만큼 제작에 돌입하는 방식으로, 정확한 수요 예측과 함께 재고 부담이 없어 고효율 유통 플랫폼으로 눈길을 끌어왔다. 여기에,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홍보 효과까지 높아 신제품 런칭을 알리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된다.
앤듀의 수피마는 ‘면 소재계의 캐시미어’라고 불리우는 프리미엄 원단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품질로 소문난 앤듀 만의 자체 개발 노하우를 미국 장섬유 대표 소재인 수피마 원료를 적용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제작됐다.
지속가능한 패션과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실크처럼 우아한 광택까지 양면에 더한 더블 실켓가공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배가시킨 점도 돋보인다.
스타일은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며, 오버핏의 편안한 티셔츠로 넥 라인이 감각적이고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좋다. 트렌디한 캐주얼룩부터 단정한 댄디룩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올해 기존에 시도해 보지 않은 다양한 마케팅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간다”면서, “앤듀만의 노하우로 제작된 이번 프리미엄 수피마 티셔츠를 오직 와디즈를 통해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회사는 한세예스24홀딩스로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