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부부의 세계’ 공식 제작지원
2021-04-08 나지현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MUZAK)’가 3월27일 첫 방송된 후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공식 제작지원에 나선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영국 BBC 최고 화제작인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스릴러다.
검증된 연기파 배우 김희애가 주연으로 활약하며 방영 4회차 만에 동 시간대 1위, 전국 14%대의 가파른 시청률 상승을 기록해 뜨거운 관심과 호평 속 금토 드라마 시장을 평정 중이다.
‘무자크’는 ‘부부의 세계’ 공식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코어 타깃인 2535 여성들에게 확실한 브랜드 존재감을 알리고, 이를 통해 적극적인 온라인, SNS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무자크’ 관계자는 “상반기 최고의 히트작으로 기대되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립과 동시에, 출연자들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에 맞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소비자들과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자크는 심플한 실루엣과 간결한 스타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멀티 코디네이션을 지향한다,
2535 여성들을 위한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 오피스룩까지 다방면의 스타일을 실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여성 영 캐주얼 패션 브랜드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JTBC 채널에서 매주 금,토 저녁 10시 50분에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