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드방레, 라코스테 남성 프리미엄 가방 헤리티지 가성비 필수템 구성

2021-04-09     김임순 기자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의 라코스테(LACOSTE)가 남성 프리미엄 가방 ‘L.12.12 뀌르(L.12.12 CUIR)’를 새롭게 선보였다. L.12.12 뀌르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L.12.12 폴로 셔츠의 가방 라인인 L.12.12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빅 로고와 레터링이 포인트다.
미니멀 디자인과 편리한 수납 기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베이직 컬러로 구성됐다. 크로스백, 백팩, 슬링백 등 다양하다. 빅 레터링 로고 시리즈의 컬렉션은 프리미엄 가죽 소재와 컬러별 로고 배색이 고급스럽게 어우러지며,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디테일에서 스포티함과 포멀한 무드를 오갈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퀘어 백팩은 노트북 수납 공간이 별도로 마련, 내부 멀티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크로스백과 파우치는 가벼운 옷차림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좋다. 멀티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이 아이템들은 미니라는 사이즈가 무색하게 필수템 수납이 가능하다. 멀티 포켓이 내재돼 크로스백은 가성비가 뛰어나다. 
이 외에도 라코스테의 심볼, 빅 악어 로고가 고급스럽게 자리한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목걸이형 지갑 형태의 미니 플랫백은 앞면의 지퍼 포켓, 뒷면에는 슬립 포켓이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인 것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