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키즈, 애니멀 인싸룩 ‘어린이날 선물’ 각광
2021-04-24 정정숙 기자
컨버스키즈는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애니멀 인싸룩을 제안한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레오파드 패턴과 상어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멀룩을 출시한다.
주력 제품인 ‘레오파드 척패치 티셔츠’는 시그니처 척패치에 레오파드 프린팅을 입혀 포인트를 줬다. 티셔츠 한 장으로 멋스러움을 연출한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선보인다. 취향에 맞게 ‘레오파드 레깅스’와 매치하기 좋다. 여아용 애슬레저 상품군인 ‘레오파드 반팔티셔츠’와 ‘레오파드 반바지’는 알록달록한 그래픽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아들의 취향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귀여운 느낌을 더한 ‘샤크 척패치 반팔티셔츠’와 ‘샤크 올오버 반팔티셔츠’도 어린이날을 맞아 새롭게 기획됐다. ‘슈퍼플레이 샤크 샌들’과 ‘잭퍼셀 샤크 블루’와 어울려 멋스러운 일상룩으로 좋다. 이 밖에 세트로 입을 수 있는 ‘샤크 후디’와 ‘샤크 팬츠’는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 가오리 소매와 옷 곳곳의 상어 디테일로 눈길을 끈다.
한세드림 컨버스키즈 오건영 바잉MD는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 선물을 고민 중인 부모님들을 위해 컨버스키즈만의 유니크한 패턴을 녹여내 새롭고 재미있는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단품 하나만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