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키즈, 마이크로킥보드와 콜라보컬렉션 출시

특유의 컬러감과 기능성접목, 총 18종 아이템 특화

2021-04-28     이영희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휠라 키즈(FILA KIDS)’가 스위스 테크놀러지 프리미엄 킥보드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와 손잡고 ‘휠라 키즈 X 마이크로킥보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휠라키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킥보드와 휠라 키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결합, ‘휠라키즈 X 마이크로킥보드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이크로킥보드는 스위스의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93개국에서 킥보드를 제작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휠라의 109년 전통 헤리티지에 마이크로킥보드 특유의 컬러감을 더해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 등 총 18총을 전개한다.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의 등판, 후드 소매 등에 반사소재인 3M 리플렉티브 로고를 접목했다. 또 터치감과 유연성이 좋은 기능성 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편안한 착장감을 만족시킨다. 마이크로킥보드의 인기 제품인 ‘맥시 T디럭스 킥보드’에서 따온 쇼킹핑크, 퍼플, 페트롤그린 등 경쾌한 색상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콜라보 버전으로 탄생한 블루, 핑크빛 ‘클래식 보더 KD'슈즈는 휠라의 시그니처 플래그 뿐만 아니라 캔버스, 스웨이드 소재 매칭으로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을 담았다. 가벼운 착용감과 쿠셔닝이 좋은 파일론 미드솔을 사용했으며 신발 갑피를 에워싼 라이닝에 마이크로 로고를 입히고 했다. 반사 소재를 코팅, 어두운 곳에서 아이들이 노출되도록 안전을 고려했다. 이외에도 통기성이 좋은 아일렛 자수를 반영한 볼 캡, 부드러운 원사로 제직한 양말까지 풀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 제품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키즈 주요 매장 12곳에서 판매한다. 한편, 휠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콜라보 컬렉션 제품을 구매 후 상품 사진과 리뷰를 남기면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25만원 상당의 킥보드 ‘맥시 T디럭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