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브랜드] 까사멜로우, 잠자리 편안한 베개로 우수제품 인증

동물농장 알러지 케어 유아베개, SBA 인증서·엠블렘 획득

2021-05-08     김임순 기자
아동침구브랜드 ‘까사멜로우’가 아동의 편안한 잠자리와 유아동 베개제품의 중요성을 제고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까사멜로우(대표 이정미) 동물농장 알러지케어 유아베개가 SBA 주최 2020 서울어워드에서  아이디어부문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은다.
이정미 대표는 “코로나19는 각계각층, 심지어 소비자들 스스로 항균에 대한 중요성을 제고시킨 계기가 됐다”면서 “까사멜로우 베개는 유아동을 위해 만들어 졌으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좀 더 가치 지향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상품으로 수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피력했다.  SBA 서울 어워드는 성장가능성이 있는 상품을 발굴 육성해 판로확대 및 유통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서울산업 진흥원(SBA, 대표 정영승)과 서울시가 주관한다. 우수상품선정은 차별성, 경쟁력, 가격, 판로확대 가능성과 타겟층 설정 등 종합적 평가를 통해 이뤄진다.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인증서와 엠블럼 인증마크를 제공해,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 등 여러 분야의 시장 확장에 활용할 수 있다.  
까사멜로우(CASAMELLOW)동물농장 알러지 케어 유아베개는 소비자들의 관점에서 아이디어와 고품질로 호평 받았다. 유아는 누워있는 시간이 많아 땀 분비와 움직임이 크기 때문에 흡한속건, 내세탁성 등을 고려한 알러지케어 기능의 우수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알러지 케어 기능성 소재는 실크와 같이 부드러운 촉감으로 미세먼지 발생이 적어 위생적인 소재로 알려져 있다. 그림 패턴은 동물들을 수채화 느낌으로 표현해 서정적이고 내추럴한 감성의 디자인으로 표현됐으며 베개 상단에 귀를 달아 귀여움이 물씬 풍긴다. 동물농장 알러지 케어 유아 베개는 자체개발 디자인으로 FITI 시험 연구소 KC인증 제품이다. 까사멜로우 동물농장 알러지 케어 유아베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티몬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