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빨라진 여름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일상까지 편안하게
2021-05-11 김임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해 여름패션을 제안해 기대를 모은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은 피부에 닿는 접촉면을 넓혀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방출 해 주는 소재를 적용한 했다.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티셔츠, 팬츠, 레깅스, 트레이닝복 및 원피스 등을 대거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대표 상품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MINUS TECH S/S R/TEE)’는 과감한 사선 절개와 컬러 배색으로 다이나믹한 느낌의 냉감 티셔츠이다. 항균 가공을 더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킨다.
여성용 제품은 레몬에이드, 밀키블루 및 블랙으로, 남성용 제품은 미드나이트블루, 레몬에이드 및 블랙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시티 눕시 반팔 라운드티(CITY NUPTSE S/S R/TEE)’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을 적용한 제품으로 밑단 내부의 스트링 조절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에 발수 기능까지 더했다.
‘익스플로러 카고 쇼츠(EXPLORER CARGO SHORTS)’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소재와 허리 부분의 이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우먼스 올 트레인 쇼츠 레깅스(W'S ALL TRAIN SHORTS LEGGINGS)’는 신축성이 뛰어나 러닝,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활용 가능하다. 허리 부분에 작은 소품을 휴대 할 포켓도 포인트 된다.
‘뉴 홀리데이 반팔 셔츠(NEW HOLIDAY S/S SHIRTS)’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밝고 화사한 패턴과 넉넉한 핏의 하와이안 셔츠이다. ‘매트로 쿨 원피스(METRO COOL ONEPIECE)’는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의 깔끔한 디자인에 세련된 톤 온 톤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점점 더 길어지고 있는 여름철 날씨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면서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게 매칭 할 수 있는 냉감 의류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의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에 세련된 스타일이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