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0 광고 촬영 스토리 (19)] 당신의 여름 옷장을 채울 옷은?

2021-05-29     패션부

휠라
뜨거운 여름날 브랜드 뮤즈 김유정은 시원한 양양바다를 배경으로 휠라 상품을 소개했다.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을 더욱 강조한 이번 여름 컬렉션을 양양 서핑샵에서 고르는 느낌으로 화보를 촬영했다. 휠라는 올 여름에도 MZ세대 취향을 적중하기 위해 상큼한 색감을 썼다.

젝시믹스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이 입기 편한 젝시믹스는 랩퍼 제시를 브랜드모델로 발탁했다.

젝시믹스는 건강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고, 활기찬 모습이 특징인 제시와 여름 라인을 공개했다. 여름제품은 효성과 협업한 X-프리즈마 워터라인으로 물빠짐과 이염이 없고, 자외선을 막는 기능을 더했다.

스톤헨지
스톤헨지는 아름다운 순간을 주얼리에 담았다는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을 브랜드 뮤즈 전지현과 함께 진행했다.

여름 화보는 물에 젖은 머리칼과 시원한 푸른색 배경을 더해 계절을 나타냈다. 이번 화보에서 스톤헨지가 소개하는 주얼리는 스텔라로, 작은 진동에도 흔들리며 반짝이는 스톤이 특징이다.

제이제이지고트
제이제이지고트는 ‘도심 속 휴양’을 주제로 바캉스 의류를 제안했다. 이번 화보는 탈출을 뜻하는 ESCAPISM 세번째 컬렉션이다.

브랜드 모델 문가영과 함께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 원피스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