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클랍 첫 런칭
6월6일 현대홈쇼핑서 히알톡스 인퓨전 블루마스크 첫 선
2021-05-29 나지현 기자
유럽 에스테틱계의 레전드 40년 역사의 독일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클랍(KLAPP)이 대표 시그니처 제품 히알톡스 인퓨전 블루마스크를 출시, 첫 선을 보인다. 히알톡스 인퓨전 블루마스크는 클랍의 윤곽관리로 유명한 ‘익스트림 인퓨전 관리’를 단 1병에 농축시킨 놀라운 제품이다. 클랍 익스트림 인퓨전 관리는 소수의 VIP들이 받던 고가의 리프팅 관리로, 유럽에서는 슈퍼모델들이 패션쇼에 서기 전 받는 페이스라인 관리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여배우 관리로 정평이 나있다. 청담동 유명 에스테틱에 유명 여배우가 클랍 익스트림 인퓨전 관리 2시간 관리를 받기 위해 해외에서 전용기를 타고 온다는 일화가 있을 정도다.
얼굴 윤곽관리 2시간 프로그램을 단 1병에 농축시킨 유럽 스파의 비밀병기 클랍 히알톡스 블루마스크는 #물풍선마스크라는 별명처럼 바르면 물 풍선처럼 차오르는 볼륨 리프팅 효과가 놀랍다. 동시에 브라이트닝 톤업효과와 탄력&모공 타이트닝에도 도움을 준다.
히알톡스 인퓨전 블루마스크는 일주일에 2~3회 얼굴과 넥&데콜테에 부드럽게 마사지 후 씻어낼 필요 없이 흡수하는 마스크다. 클랍의 모델링 밴디지와 함께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히알톡스 인퓨전 블루마스크의 한국 런칭은 6월 6일 현대홈쇼핑에서 공개한다. 이미 수많은 구매문의 쇄도로, 본 방송 사수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미리주문을 할 수 있도록 현대홈쇼핑에서 특별히 미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클랍 공식몰 7만원 페이백 이벤트를 제공한다.
본방송 전 미리 주문 기간 동안(5/25~6/2) 구매할 경우 52% 할인혜택과 클랍 공식몰(www.iloveklapp.co.kr) 7만원 페이백 적립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제품 정보는 현대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랍은 최신 의학 성분을 코스메틱계에 가장 먼저 도입한 에스테틱 브랜드다.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한 텔로머라이제 연구를 토대로 레파셀을 출시했으며 의료계에 사용하던 비타민A를 유럽에서 화장품에 첫 도입하기도 했다. ‘단, 1회 관리만으로 눈으로 보이는 변화가 있어야 한다’. ‘피부 친화적인 제품이어야 한다’ 등을 내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