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코 비비엔떼, 17일 쇼핑엔티서 ‘여름 린넨 블렌디드 셋업 4종’

2021-06-03     정정숙 기자
제이와이코(대표 양동옥)의 이탈리아 감성 브랜드 ‘비비엔떼(viviente)’는 오는 17일 오전10시 데이터 홈쇼핑 티알엔의 쇼핑엔티에서 ‘2020 린넨 블렌디드 썸머 셋업 4종’을 선보인다.
여름 린넨 4종은 반팔 자켓과 4부 팬츠, 9부 팬츠, 벨트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아이보리와 베이지, 핑크, 네이비 컬러를 선보인다. 여름 대표 천연섬유인 린넨을 써 여름 내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반팔 자켓은 시원한 하프기장 소매와 여유있는 핏감이 특징이다. 편안한 자켓벨트로 포인트 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4부 팬츠는 세미 A라인의 루즈하게 떨어지는 적당한 기장감이 돋보인다.
끝단을 롤업해 디테일을 강조했다. 9부 팬츠는 슬립하게 떨어지는 세미 스트레이트 핏라인 바지다.  옆지퍼와 뒷밴딩으로 활동성을 강조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비비엔떼를 선보이는 제이와이코는 디자인력과 기획력이 우수한 아웃소싱 전문 강소 기업이다. 디자인실에서 다양한 소재와 아이템을 다뤄 다양한 가죽, 퍼, 다운 디자인까지 전 복종 소싱 기획력이 강하다. 자체 개발력을 바탕으로 프린트 패턴과 도안이 강점이다. 글로벌 소재 소싱 노하우와 패션연구소를 통해 판매성 있는 디자인 연구를 해왔다. 소비자가 픽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지난해 80억원대 매출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