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KOREA FASHION BRAND AWARDS] 침구류부문 | (주)박홍근홈패션 ‘마마인하우스’
엄마의 품처럼 포근한 가성비 좋은 패션침구
2021-06-12 편집부
(주)박홍근홈패션(대표 이선희)의 마마인하우스(mamain house)가 올해 가장 유망한 침구브랜드로 부상했다. 온라인 시장을 공략코자 전문 브랜드로 탄생된 마마인하우스는 최근 비대면 확산세와 더불어 일약 스타덤에 떠올랐다.
마마인하우스 브랜드는 출범 14돌을 넘기며, 롯데홈쇼핑 단독 침구브랜드로서 9년째 진행 중이다. 롯데홈쇼핑 전체 1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더욱이 국내 홈쇼핑 유통 전체 매출 순위에서는 7위를 차지하는 브랜드이다. 1위부터 6위까지는 모두 가전제품이 차지, 마마인하우스의 이 분야 인기는 대단한 수준이라는 것이 업계 분석이다.
마마인하우스는 30대에서 50대 후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계 소비를 책임지는 합리적 소비지향의 기혼여성으로 삶의 여유와 질을 중시하는 중년의 감성파 고객을 겨냥한다. 마마인하우스는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
합리적가격. 꼭 필요한 생활 필수아이템을 만드는 안목. 웰 슬립과 건강을 생각한 제품. 전통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의 조화를 컨셉으로 한 브랜드를 지향한다. 엄마의 품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침구 마마인하우스가 업계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