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 뮤즈 서현과 콜라보 컬렉션
마젠타핑크 x 애플그린 주제 ‘컬러 컬렉션’
‘캠페인’까지 다양한 컨텐츠 선봬
2021-06-15 나지현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여성복 ‘잇미샤’가 뮤즈 ‘서현’과 협업한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러 콜라보레이션 에디토리얼과 무드필름은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감과 선명한 대비감, 미니멀하고 청량한 앵글로 촬영된 것이 특징이다. 뮤즈, 서현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 하던 중, ‘컬러’에서 인스피레이션을 얻어 탄생했다.
이번 컬러 컬렉션은, ‘일상이 즐거워지는 컬러가 가진 마법 같은 힘’을 주제로 기획됐다. 우리 모두가 매일 같이 컬러를 마주하며 살고 있지만, 컬러에 집중해보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다. 하지만 아침에 고른 옷의 컬러가, 하루의 기분과 행동에 영향을 주고, 지친 일상에 컬러 테라피 같은 경험들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했다.
이번 잇미샤 X 서현 콜라보 컬렉션은 뮤즈 서현이 직접 픽한 컬러인 ‘마젠타핑크 X 애플 그린’으로 컬렉션을 전개한다. 마젠타핑크가 가진 페미닌한 뉘앙스와 트렌디한 애플그린의 컬러 콘트라스트를 잇미샤의 스타일로 다채롭게 표현해 주목된다.
잇미샤 단독 프린트 원피스, 실루엣을 잡아주는 니트라인, 깔끔하면서 트렌디한 디테일을 가미한 블라우스, 스커트류로 구성했다. 가볍고 편안하지만 컬러 포인트룩을 데일리하게 즐기기 좋으며, 토널컬러 룩을 연출하는 트렌디한 소비자까지 사로잡는 다채로운 여름패션으로 기획됐다.
얼굴에 형광등이 켜지듯 인생 컬러를 만나는 즐거움과 기분전환까지 함께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컬러 컬렉션은 6월12일부터 잇미샤 닷컴에서 프리오더를 진행하고, 잇미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잇미샤는 컬러 콜라보 에디토리얼 외에도, 특별한 영상캠페인을 기획했다. 코로나 사태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현재, 모두가 컬러를 통해 행복해지는, 경쾌한 메시지를 담은 일상 속 선물 같은 캠페인 영상을 전달한다. 오는 19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