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학생복, “3년 동안 사이즈 걱정 마세요!”
성장기 고려 ‘파워시접· 단추형 허리조절기·숨쉬는 바지’ 완성
2021-07-09 이영희 기자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엘리트학생복이 한번 구입으로 3년 동안 착장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교복기능을 강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자녀 키 성장에 대비한 파워시접, 단추형 허리조절기, 쿨스판 바지, 샤방 밴드 등은 편안함과 활동성을 충족시켜 준다.
엘리트학생복은 학부모 서포터즈 열망과 교복에 대한 정보와 기능을 전달하는 교복 아카데미, R&D 연구센터를 운영하면서 학생 체형에 맞는 편안한 교복개발과 지속적인 품질 개선을 실현하고 있다.
엘리트학생복은 키 성장에 대비해 교복 바지와 스커트 속에 최대 8cm의 ‘파워시접’을 뒀으며 허벅지 안쪽에도 최대 2cm의 시접으로 쏠림을 최소화하고 필요시 바지통을 늘릴 수 있게 했다.
체중 변화로 허리 사이즈가 바뀌는 것을 대비해 ‘단추형 허리조절기’와 ‘숨쉬는 바지’ 기능을 부여했다. 단추형 허리조절기는 허리 사이즈를 원하는 만큼, 숨쉬는 바지는 허리 양쪽에 슬라이딩 조절기를 이용해 자유자재로 사이즈를 바꿀 수 있게 한다.
무더운 날씨를 대비, 사방 스트레치 소재로 ‘쿨스판’바지를 디자인해 가볍고 편안하며 시원한 착장을 보장한다. 이외에도 목과 소매의 얼룩 방지를 위해 감각적인 체크 패턴의 천을 덧댄 샤방밴드, 교복 안쪽의 이름표 라벨 등 다양한 기능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