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섬유신문 창간 39주년 축하 메시지 - KOTITI시험연구원 원장 이상락
산업 동향과 환경변화에 적극 대응
2021-07-17 편집부
창간 이래 대한민국 섬유산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한국섬유신문의 창간 3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40년 가까이 긴 시간 동안 정론의 신념으로, 최신 정보와 이슈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해 대한민국 섬유패션 산업을 이끌어 온 한국섬유신문의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우리 사회는 10년의 미래를 앞서 맞이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변혁기를 맞이하였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주어진 현실은 기존의 산업이 기울고, 새로운 산업이 발전하는 전환점으로 지속적으로 많은 변화와 혁신을 요구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환경변화에 대응하여 국내 섬유패션 업계가 새로운 시대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한국섬유신문이 섬유패션 업계를 대상으로 정확하고 발 빠른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업계 종사자들 간의 소통의 장으로서 섬유패션 언론의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KOTITI시험연구원은 국가공인인증기관으로서 새로운 산업 동향과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국민의 안전한 생활과 국내 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나아가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한국섬유신문 창간 3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한국섬유신문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