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생활관광 추세 언택트 바캉스 ‘서머 트래블 컬렉션’

2021-07-28     김임순 기자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빅데이터를 활용한 여행지 추천 자료에 따르면 가족과 함께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생활관광’을 적극 추천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는 뉴 노멀(New Normal)시대 ‘언택트 바캉스’에 대응한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선보였다. 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강조한  휴가지 스타일은 쾌적함과 일상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집콕, 홈캉스 족에게 초보자들도 쉽게 오를 수 있고, 여름철 야경까지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산행을 추천하며, ‘메트로 쿨 레깅스는 냉감 신축성소재로 야외활동에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는 다이나믹한 컬러배색과 냉감이 특징이다.
항균 가공을 더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키고, 남성, 여성용 제품 모두 다양한 색상 옵션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이밖에 도심 산행이라도 돌산이 많은 지형적 특징과 장마나 소나기로 젖은 지면이 미끄러울 수 있기에 접지력이 좋은 등산화를 함께 추천했다. 패밀리룩으로 ‘키즈 그린 버디 티셔츠 컬렉션’  ‘키즈 우븐 슬라이드’  ‘키즈 라이트 선쉴드 햇’ 제품 등은 오래 써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낚시를 위한 코로나블루를 떨쳐보자는 뜻을 제안한 친환경 제품인 ‘피싱 베스트’는 전면 다양한 포켓 구성을 통해 수납공간을 확대했다.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는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운동, 낚시를 비롯한 야외 활동 시에도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웃솔(밑창)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된 ‘캠프 슬라이드’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