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과 ‘힐링’ 가을화보

‘소프트 포멀룩·감성 데일리캐주얼’ 연출도 완벽하게!

2021-08-31     이영희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31일 배우 하지원을 모델로 ‘힐링여행’을 연출한 가을 화보를 공개해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을 위로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A perfect day’를 테마로 낯선 공간으로 나만을 위한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편안한 개인적인 공간을 통해 그녀의 완벽한 하루를 느끼게 해줌으로써 고객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소프트 포멀룩에 중점을 둔 비즈라인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에 집중했다.  하지원은 스커트투피스와 와이드 팬츠 투피스를 통해 여성스러우면서 편안하게, 또 편안하지만 가볍지 않은 분위기를 보여줬다.
스포츠 라인은 ‘클래식 앤 에이지리스’룩을 지향, 젊은 감성의 데일리 캐주얼제품을 연출했다. 기존 스포츠 라인에 편안함과 동시에 트렌디한 감도를 모두 추구하는 젊은 감성의 데일리 캐주얼로, 하지원은 화사한 컬러감의 다양한 룩을 소화했다.
하지원과 함께한 크로커다일레이디 가을 화보는 형지몰과 크로커다일레이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지원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인 영화 ‘담보’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전속모델로 활약중인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이미지제고에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