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4, F/W 내추럴한 이탈리아 레더 강조 현대백 판교점 팝업

2021-09-25     정정숙 기자
가방 브랜드 0914(공구일사)는 지난 21일부터 3주 동안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20FW 신제품과 현대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구일사는 이번 시즌 ‘피크닉 박스(PICNIC BOX)’ 백을 비롯해 독특한 실루엣의 ‘티바(T-BAR)’ 토트백이 돋보인다. 사첼백, 장바구니 컨셉의 ‘팩 앤 고(PACK AND GO)’ 토트백, 자수 장식이 포인트인 ‘비에프에프(BFF)’ 베럴백을 볼 수 있다. 유니크한 핸들 포인트가 인상적인 ‘티컵 (TEA CUPS)’ 크로스바디백 등 엄선된 이탈리안 스킨으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레더 피스들로 이루어진다.
20FW 시즌 ‘내추럴 콜(NATURE CALL)’ 캠페인을 공개했다. FW 캠페인의 첫 번째 스토리는 피크닉 박스(#The picnic) 컨셉이다. 청아한 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진 소녀들의 초원 속 엉뚱한 소풍과 황홀한 풍경의 색채들이 기묘한 인상주의적 회화의 한 폭으로 담겨졌다. 소녀들의 피크닉은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강렬하면서 절제된 레드, 풀내음이 가득한 카키, 단단한 나무의 깊은 질감과 같은 다크 브라운 등 풍성한 자연의 색채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