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유아인과 함께 TV광고 캠페인
2021-10-05 정정숙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유아인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이번 하반기 TV 광고는 ‘다 무신사랑 해’를 핵심 메시지로 패션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무신사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여준다.
한정판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브랜드 큐레이션, 스트리트 브랜드, 스타일 스냅, 랭킹 등 무신사 스토어 안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역동적으로 그려냈다. 동시에 현재 무신사가 추구하는 패션 스토어 가치와 방향을 배우 유아인 목소리로 들려준다.
무신사는 이번 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올해 말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1회 이상 제품을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지프(Jeep) 최신 SUV 자동차인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2.4 FWD’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스토어는 스테디셀러 브랜드 대상 ‘블록버스터 세일’ 행사를 연다. 반스, 커버낫, 마크 곤잘레스 등이 참여하고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최대 20만원 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2종 쿠폰팩’을 무신사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이외에 한정판 스니커즈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총 3회에 걸쳐 연다. 매일 자정 100% 당첨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