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신규 온라인 ‘브플먼트’ 겨울 시장 접수
MZ세대 칠링 바이브 저격...겨울 드롭 시작
‘스웻셔츠, 조거팬츠’ 6차 리오더 품절대란
2021-10-20 나지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전용 신규 브랜드 ‘브플먼트(VPPLEMENT)’가 겨울 시장 접수에 나선다. 브플먼트는 지난 9월 런칭 2주 만에 전체 상품 목표 매출을 달성하며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스웻셔츠와 조거팬츠는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현재 6차 리오더까지 진행됐다. SI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20~30대 구매고객의 상품 리뷰가 단 기간 140개 이상 기록하고 SNS를 통해 해당 상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브플먼트의 스웻 세트 인기 요인으로는 과하게 멋을 내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MZ세대만의 칠링바이브(Chilling vibe, 느긋하게 휴식을 취한다는 뜻)를 저격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브플먼트는 겨울 드롭을 통해 이번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룩 아이템 18종을 출시한다. 주 중에 입기 좋은 세련된 출근 룩부터 퇴근 후나 주말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마실룩까지 각 제품을 활용한 실용적인 믹스매치 스타일을 선보여 참고하기에 좋다.
화사한 컬러감의 니트와 코듀로이 팬츠 조합 위에 롱 코트를 걸쳐 입거나, 스웻셋업에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완성하는 등 스타일과 보온성을 고려한 세련된 레이어드 방법을 제안한다. 급변하는 간절기 날씨나 장소 등에 구애받지 않고 나만의 스타일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런칭과 동시에 완판 행렬을 이어 가고 있는 스웻 셔츠와 조거팬츠는 후드 디자인과 새로운 컬러, 겨울성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좋은 소재는 물론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성까지 갖춘 스웻 셋업은 최근 인기로 떠오른 차박, 캠핑룩으로도 제격일뿐더러 롱 코트, 레더 점퍼 등과 코디하면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