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라이크와이즈‘ 수분 보습계 강자로 부상

‘크림앰플·퍼스트오일’ 출시...“차오르는 윤기 느껴보세요”

2021-11-05     이영희 기자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수분 보습 라인 ‘크림 앰플’, ‘퍼스트 오일’ 두 가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최근 라이크와이즈는 화장품 분석 플랫폼 ‘화해’를 통한 설문조사에서 긍정적 반응이 감지돼 조기 경쟁력획득에 기대가 모아진다.
라이크와이즈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수분 보호막에 집중해 체내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기능의 앰플과 오일 제형 두 가지로 출시했다. 스킨케어 단계에서 기존 수분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수퍼차지 크림 앰플(supercharge cream ampoule)’은 보습 지속력을 높여 오랫동안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농축 피니시 앰플로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도 완료했다. 크림 같은 깊은 보습감과 앰플처럼 깔끔한 흡수력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윤기 있는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수퍼차지 퍼스트 오일(supercharge first oil)’은 가볍고 워터리한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돼 퍼스트 에센스로 사용하기 좋다. 가벼운 워터오일 타입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며 지성 피부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작은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촘촘히 쌓아 건조함 없이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한편, 라이크와이즈가 9월에 출시한 수분 주력 라인 중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으로 화장품 성분 분석 플랫폼 ‘화해’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흡수력 만족도 94%를 차지했다. 특히 라이크와이즈의 주요타겟 20-30대 평균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02를 차지했다. 또한 9월 대비 10월 회원가입 수는 330% 증가하면서 라이크와이즈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는 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