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무게 낮추고 실용성 높인 ‘신학기 책가방’
지갑, 보조가방, 크로스백 풀패키지 구성
2021-11-16 정정숙 기자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신학기와 일상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2021년 SS 초등학생 책가방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21SS 시즌에는 합리적인 가격에 디스커버리 브랜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했다.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학년별에 적합한 구성과 디자인을 구별해 아이들과 학부모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신상 책가방 라인업을 출시했다.
‘풀패키지 저학년 책가방’은 가방과 보조가방, 크로스백까지 3개 가방이 1세트다. 실용성이 높은 크로스백과 실내화, 미술 준비물을 넣을 수 있는 보조가방이 세트 구성품이다. 학교 외 기타 활동까지에도 편리하게 쓸 수 있다. 가방 전체에 듀폰(DUPONT)사의 항균 안감을 사용해 세균 번식을 억제한다. 프리미엄 3M 재귀 반사 디테일이 있어 야간에도 아이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학년 맞춤형 가방으로 출시된 ‘스마트 포켓 반성형 저학년 책가방’은 외부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로고가 새겨진 몰드형 포켓으로 수납력을 강화했다. 가방 옆쪽에 별도의 보온, 보냉 기능 원단을 활용한 사이드 포켓이 있다. 카드와 현금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지갑을 포함하고 있어 유용하다.
고학년 라인 가방은 무게와 용량에 중점을 뒀다. ‘라이트(LiTE) 백팩’은 가방 무게를 낮췄다. 기존 원단보다 20% 가벼운 로빅에어 원단을 적용했다. 체스트 벨트는 가방을 체형에 맞게 안정적으로 고정하며 3D 에어쿠션 등판이 있어 쾌적한 멜 수 있다.
‘투포켓 고학년 백팩’은 다른 가방 라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심플한 디자인 과 가볍고 넉넉한 사이즈로 데일리 백팩으로 제격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1일간 신학기 가방 선판매 프로모션 이벤트를 연다. 오는 12월 2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21SS 초등학생 책가방 구매한 고객에게 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