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겨울 판촉전... LG트롬스타일러 경품
2021-12-07 김임순 기자
이브자리가 12월 겨울 판촉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를위해 한 달간 ‘굿 베딩 크리스마스’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국 400여 개 대리점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는 내용을 알리고 나섰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 안 청결에 대한 관심을 고려한 항균 침구를 부각시켰다. 항균 구스, 항균 이불 세트, 수면 자세 별 맞춤형 베개 등이 내용이다. 이번 판촉전에는 통 큰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제안했다. 금액대별 고객에게 겨울용 담요 혹은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브자리 항균 구스는 소재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하는 식물성 자연섬유에 항곰팡이, 항박테리아 기능의 특수 가공을 더한 케어텍스 원단을 적용했다. 시베리아산, 헝가리산 구스 솜털이 80%로 가볍고 따뜻하다.
이브자리 추천베개는 정면, 측면, 정·측면 구분 없이 뒤척임 등 3가지 수면 자세에 맞춰 형태가 구분됐다. 내부가 5분할되어 충전물의 치우침 없이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100% 면 소재 원단과 항균 솜으로 만들어져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1년 동안 이브자리를 아껴 주신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브자리 침구로 연말에 편안한 휴식을 위한 침실을 꾸미고 겨울철 건강하게 숙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