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에스핀, 뮤즈 박신혜 봄을 부르는 싱그러운 스타일 제안 

온라인 전용 스페셜 라인 출시 

2022-01-11     나지현 기자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감각적인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모조에스핀의 감성을 담은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답답했던 일상을 지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긍정적이고 기분 좋은 시선을 담아냈다.
‘Cottagecore’라는 테마로 전개되며 자연이 주는 가치가 곧 소중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화사한 컬러의 클래식 라인 스커트 셋업을 톤온톤 매치하는 것부터 스트라이프, 플라워 등 다양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페미닌 원피스, 데이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레터링 티셔츠와 데님을 매치하는 등 독보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모조에스핀 관계자는 “2021 스프링 컬렉션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런칭을 통해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또 “공개된 스프링 컬렉션을 시작으로 뮤즈 박신혜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모조에스핀은 시그니처 라인인 페미닌한 무드의 원피스와 주얼리 라인을 포함한 온라인 전용 제품을 확대해 보다 다양하고 퀄리티 좋은 상품군을 개발한다. 소비자의 위축된 소비 욕구를 끌어내는데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