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50번 원단 테스트 거친 ‘레깅스380N’ 시장 선점

2022-02-01     정정숙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우수한 4.9점의 소비자 평점과 최소 50번 이상 원단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레깅스380N’으로 시장선점에 나선다. 역대급 후기 평점 4.9점 1위를 기록했던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에서 파워풀한 운동을 위한 레깅스 380N을 출시했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은 원단 제작 기간만 13개월, 최소 50번 이상의 원단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젝시믹스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제품 출시 후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기능을 보강해 2년 만에 재탄생했다. 고밀도 하이게이지 원단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젝시믹스의 시그니처 알파벳 ‘X’를 형상화한 사이드 라인과 힙의 윗 부분에 더해진 절개선, 촘촘하게 직조된 고탄성 원단은 허벅지 부분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크로스핏이나 고강도 PT 등 파워풀한 운동을 할 때 착용자의 근육 피로도와 부상 위험을 줄여준다. 답답한 보정 패드 없이도 힙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허리 말림이나 들뜸이 생기지 않게 디자인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은 원단 제작 기간만 13개월, 최소 50번 이상의 원단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올해 주요 기대작 중 하나다"고 말했다. 그는 "젝시믹스 품질력과 디자인을 업계 최상위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자체 R&D 센터의 역량 강화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