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몰, 손담비 모델로 인지도 확산 도모 

‘나 혼자 다 산다' 캠페인 통해 고객몰이 

2022-02-01     나지현 기자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아이디룩몰(IDLOOKMALL)이 손담비를 모델로 발탁하고 인지도 확산을 도모한다. 이번 광고는 ‘나 혼자 산다’를 패러디한 ‘나 혼자 다 산다’ 메인 캠페인 아래 ‘나의 아이덴티티를 찾아서’를 뜻하는 ‘LOOK MY ID’를 슬로건으로 내세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이 지니는 의미를 위트있게 담아냈다.
컨템포러리 여성의류뿐만 아니라, 럭셔리 조닝의 남성의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이디룩몰만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한다. 
공개된 캠페인 속 손담비는 ‘나 혼자 다 산다’ 컨셉에 맞춰 캐주얼, 시크, 페미닌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봄 느낌 물씬 나는 화사한 플로럴 원피스부터 시크하면서 캐쥬얼한 무드의 오버롤까지, 봄 시즌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트렌디 아이템을 제안한다.
아이디룩 관계자는 “미디어에서 보여주는 도도하면서도 때론 친근한 손담비의 다양한 이미지가 캠페인의 컨셉과 잘 부합해 선정했다. ‘나 혼자 다 산다’ 캠페인을 통해 아이디룩몰만의 차별화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지속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과 통합 회원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등을 통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트렌드를 리딩하는 패션몰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이디룩몰은 ‘키이스’‘기비’ 클래식 여성복부터 아이디룩에서 수입하는 ‘산드로’ ‘마쥬’ ‘끌로디피에로’ ‘A.P.C.’ 등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뿐만 아니라 ‘일레븐티’ ‘마리메꼬’ ‘일비종떼’까지 브랜드 별 탄탄한 국내 팬 층을 기반으로 입지를 다지며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몰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