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명사와의 인터뷰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
각계 전문가와 함께 하는 맞춤형 스토리텔링
2022-03-22 이영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사회적 명사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 금융, 건강 등 고객들이 관심 갖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명사와의 인터뷰를 진행해, 공통의 관심사에 대해 소통하는 월별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다.
3월의 월간 마에스트로 주인공은 뛰어난 투자 감각으로 미디어의 주목 받는 ‘더퍼블릭자산운영’ 공동 창업자 김현준 대표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자 원칙, 증권시장 트렌드, 선호 패션 등 마에스트로 고객들에게 소통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오는 4월에는 응급의학과 의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활동중인 남궁인 전문의를 선정해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
이와함께 지난해 MZ세대를 타겟으로 런칭한 마에스트로의 온라인 라인 ‘타임리스’에서는 월간 마에스트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타임리스 모먼츠’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은 2030세대의 워너비 멘토로 주목받는 전문가를 인터뷰 대상자로 선정해 MZ세대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월, 막걸리 제조 스타트업 ‘한강주조’의 고성용·이상욱 대표와 진행한데 이어, 3월에는 김지용 정신과 의사와 함께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월간 마에스트로’와 ‘타임리스 모먼츠’ 콘텐츠는 마에스트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MAESTRO)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