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온라인 셀렉샵 더카트골프, 라이프스타일 강화

2022-03-24     정정숙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샵 ‘더 카트 골프(THE CART GOLF)’가 골프웨어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확장해 전문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한다.
일상과 경계를 허문 웨어러블한 골프웨어 ‘퓨처레트로’와 골프전문 뷰티 브랜드 ‘골프 더즈 매터’가 단독 입점했다.

퓨처레트로는 클래식하면서 레트로 무드를 더한 일상복 겸용으로 젠더리스, 에이지리스를 추구한다. 스ㅤㅇㅞㅅ셔츠, 카고 팬츠, 플리츠 스커트를 선보인다. 골프 더즈 매터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그룹의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다. 투어 프로들이 선호하는 체형을 분석해 선뜻한 마무리가 가능한 선크림을 선보인다.  또한 코로나 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홈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파이골프(PHIGOLF)도 함께 한다. 파이골프 센서를 클럽에 끼우고 파이골프 어플을 실행하면 전세계 유명한 골프 코스들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 ‘팜스앤코(PALMS&CO.), 버즈 오브 콘도르(Birds of condor)’ 등 해외에서 입소문 난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더 카트 골프는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액세서리 상품 입점을 지속 확대하고 골프 스타일링 콘텐트와 관련된 상품을 강화해 킬러 카테고리로 육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