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박신혜와 젊어진 뉴 컬렉션 선사
2022-03-25 이영희 기자
까스텔바작(대표 권영숭)이 본격 골프시즌에 맞춰, 뮤즈 박신혜와 함께 한 2021봄여름 화보를 통해 젊어진 이미지를 적극 어필한다.
까스텔바작은 유니크한 아트웍과 화려한 패턴에 시즌 테마와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강렬한 레드 외에도 스카이 블루, 라임, 피치 컬러 등 시원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를 사용하고 정제된 로고 플레이와 아트웍 포인트를 통해 지루하지 않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라운딩 룩을 선보였다.
박신혜는 화보 촬영 중 완벽한 스윙 포즈와 함께 매력적인 외모와 환한 미소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영 골프패션을 연출했다.
까스텔바작의 이번 시즌 테마는 인간과 자연, 인간과 동물의 아트적인 조화를 표현한 H(ART)MONIE (하모니)이며, 우리 ‘모두를 위한 세상’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자연과 새로운 생명체에 대한 공감과 연대의 의미로 LOVE를 모티프로 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시즌 테마와 메시지를 담은 박신혜 LOVE COLLECTION 을 통해 의류 뿐만 아니라 골프백, 보스턴백, 모자, 벨트, 골프화 등 다양한 골프 아이템들을 함께 제안한다. 한편 박신혜 여름 화보와 영상, 이미지는 까스텔바작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