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아일랜드, 디지털커뮤니케이션 강화 

뮤즈 공효진이 전하는 특별한 ‘스타일토크’   파르나스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고객 접점  

2022-03-31     나지현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디지털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는데 주력한다. 비대면 시대 라이브컨텐츠와 영상이 주요 이슈로 떠오르며 더 친밀하게 소통하는 수단으로 매력적인 영상 컨텐츠 기획에 주력한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브랜드 뮤즈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공효진이 제안하는 상황 별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타일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가드닝> <Home Time> <산책> <홈 브런치> <여행> 5가지 컨셉으로 다양한 상황에 맞춰 매력적인 룩을 완성하는 공효진의 리얼한 모습을 담았다.  홈 가드닝은 손뜨개 크로쉐 니트 블라우스와 같은 컬러의 하의로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톤온톤 룩을 완성했다. 편안한 무드의 핑크 컬러 점프 수트로 집 안에서도 멋스러운 공효진 만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반려견과의 소소한 산책 시간에도 캐주얼한 면 티 위에 트위드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데님, 미니백, 스트로 햇으로 발랄한 룩을 연출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데님팬츠 위에 플라워 패턴을 더한 깅엄체크 원피스로 홈 브런치 분위기를 더 했다. 상큼한 로브 원피스와 데님으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여행 패션을 완성하고 레이스끈 디테일 스트로 햇과 데님 자켓 등을 매치해 즐거운 상황을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연출했다. 관계자는 “공효진만의 내추럴한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며 스타일은 물론 라이프까지 엿볼 수 있는 라이브한 영상은 팬들과 T.I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컨텐츠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공효진의 이번 ‘스타일 토크’ 컨셉의 특별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오픈한다. 4월1일부터 4월18일까지 파르나스몰에서 진행되며 공효진의 스타일토크 영상과 함께 해당 제품들의 스타일링 존은 물론, 공효진이 직접 커스터마이징에 참여한 패턴 소파 포토존까지 볼거리가 가득하다. 더불어 21년 S/S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께 증정하는 다양한 기프트 증정과 스타일 토크 영상 5가지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하는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T.I 워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과 스타일 토크 영상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