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씨앤디, 침구류분야 디자인 생산 B2B2C 전문사
2022-04-21 김임순 기자
이룸씨앤디(대표 최정은)는 ‘편안함, 그이상의 가치’를 기업 모토로 이 분야 B2B2C 전문사로 활약하며 성가를 높이고 있다. ‘이룸’은 산업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며, 침구류 제품의 원단 개발 단계부터 침구제품의 디자인까지 이 분야 전문 컨설팅역할이다. 국내 외 트랜드 경향과 분석을 통한, 소재 개발과 축척된 디자인 개발 연구를 제품 생산에 적용시키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룸씨앤디는 독창적이고 트랜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중국, 일본, 베트남 등 현지 기업들과의 사업제휴를 통한 제품을 공급, 현지 생산라인을 동시제안하며 보다 빠른 납품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룸씨앤디는 지난해 자체 전문브랜드 'The Fine Bedding INSPRING(더 파인 베딩 인스프링)'을 내놨다. 약동하는 봄을 닮은 인스프링은 튀어 오르는 생동하는 의미를 담았다. 숙면에 적극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친화적 지속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채택, 보다 안전한 젊은 감각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디자인은 글로벌 감성을 적용하고 제품은 축적된 노하우에 기반 한 엄격한 생산기술이 적용됐고, 건강한 수면 제품 브랜드를 키워드로 내세웠다. 이는 소재디자인 선별 과정을 거친, 예민한 고객의 요구도 충분히 수렴한 인스프링 컬렉션으로 탄생됐다.
인스프링 'The Fine Bedding' 슬로건은 소비자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현대인의 트랜드에 맞춘 인스프링 만의 아이덴티티와 스토리를 열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