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프로 등산러 라인 강화 ‘듀얼 퍼포먼스’

초경량 고기능성 강화한 ‘히어로 라인’

2022-04-26     정정숙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프로 등산러를 위한 하이 퍼포먼스 아웃도어 개발에 총력을 쏟았다. 초경량 고기능성에 모던한 컬러·디자인을 더한 ‘히어로 라인’에 변화를 준다.
히어로 라인은 코오롱스포츠의 최상위 고기능성 라인이다.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듀얼 퍼포먼스 아이템을 통해 히어로 라인 사용 범위를 넓힌다. 듀얼 퍼포먼스는 초경량과 최상의 기능성을 겸비했다는 의미와 함께 모던한 디자인으로 도심과 산행 모두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번 시즌에 듀얼 퍼포먼스 아이템은 경량 아우터로 선보인다. 고어텍스 퍼포먼스 쉘을 사용해 고기능성을 내세운다. 국내 최고 수준의 내수압(단위 면적 당 견딜 수 있는 수압)으로 방수성이 우수하다. 투습도 높아 등산 중 급변하는 습도 변화에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디테일을 최소화한 심플 라인에 톤 다운된 메탈릭 컬러로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는 고기능성 상품을 알리기 위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서다. 첫 번째 스토리로 주말마다 백패킹을 즐기는 백패커 부부 오진곤, 김민정의 1박 2일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