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1 광고 촬영 스토리 (24)] 당신의 여름 옷장을 채울 옷은?

2022-06-24     패션부

스포트막스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스포트막스는 모델 수주와 데님 컬쳐 컬렉션으로 하이엔드 데님을 선보인다. 수주는 화보에서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스포트막스의 독특한 데님을 표현했다.

스쿨룩스
스쿨룩스는 MZ세대에게 영향을 주는 인물 중 한 명인 이영지와 손잡았다. 적극적인 소통으로 청소년 공감을 얻는 아이콘이라는 점에 주목해 이영지를 발탁했다.

오아이오아이
글래드호텔과 협업해 꿀잠시즌7 패키지를 만들면서 오아이오아이 홈라인을 전개한다. 반팔 파자마 셋업에 자수로고를 넣고 색을 다양하게 만들고, 파우치도 함께 판매한다.

어반디타입
인플루언서 젤라비를 모델로 화보를 제작했다. 젤라비의 개인 소장품과 어반디타입 옷을 함께 스타일링해 자연스러운 장면을 연출했다.

까웨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하이패션 모델 마리아카를라 보스코노와 협업한 여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리아카를라는 직접 디자인하고, 감독과 사진 촬영을 모두 맡아 화보를 완성했다.

머렐
송강과 캠핑에 맞는 아웃도어 용품과 옷을 소개한다. 화보에서는 하이넥 반팔 아노락과 반바지, 버킷햇을 매치했다. 티셔츠에는 리사이클 원단을 쓰고, 40주년 로고를 넣었다.

제이제이지고트
여름 컬렉션은 여름하늘이 떠오르는 강렬하고 화사한 색과 플로럴 패턴으로 제작했다. 브랜드 모델 혜리와 밝은 에너지를 강조한 화보를 촬영했다.

더블에잇
장소와 상관없이 어울리는 스타일을 주제로 여름 컬렉션을 구성했다. 티셔츠는 브랜드 로고와 변형 로고를 넣고 루즈핏으로 디자인했고, 볼캡에는 자수로 로고를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