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코리아, 가로수길 글로벌 컬렉션 팝업스토어
10월30일까지...온라인 전용상품 판매
QR코드 현장 구매...오프라인 경험·가치 극대화
2022-07-27 나지현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United Colors of Benetton)이 오는 10월30일까지 약 세 달간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High Street Italia)에서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의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전시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상품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베네통 자사몰에 접속해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베네통은 90년대 헤리티지 감성을 재해석한 글로벌 컬렉션을 선보이며 베네통만의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한다. 컬러풀한 베이직 제품군과 시즌 별 테마가 있는 패션 제품군으로 티셔츠, 후드 티셔츠, 스웨트셔츠, 니트 풀오버 등 다양한 캐주얼 의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베네통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베네통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글로벌 컬렉션의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일부 상품 제외).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베네통 자사 온라인몰 회원가입과 팝업스토어가 이뤄지는 현장인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highstreet_italia)을 팔로우한 뒤 인증하면 베네통 시그니처 로고가 담긴 에코백과 양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