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미스, 글로벌 모델 겸 배우 정호연 전속모델 선정  

‘Go On Real Life Runway’ 

2022-08-24     나지현 기자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모던 컨템포러리 여성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21 F/W 시즌 글로벌 모델이자 배우 ‘정호연’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1 F/W 광고 캠페인은 ‘Go On Real Life Runway’라는 컨셉으로 촬영되었다. 실제로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공간과 워킹, 그리고 포즈와 어우러져 다양한 룩의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4대 패션 위크를 무대로 활동하며, 각종 패션 매거진에서도 독보적 존재감을 펼쳤던 ‘정호연’을 이번 시즌부터 전속모델로 선정해 그동안 쉬즈미스가 추구했던 모던, 컨템포러함을 극대화시킨 비쥬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호연이 착용한 수트는 부드럽고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멜 컬러를 바탕으로 포멀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에 트렌디한 여유로운 핏을 더하여 쉬즈미스만의 임팩트있는 비쥬얼을 완성시켰다. 
쉬즈미스의 21 F/W 컬렉션은 대표적 아이템인 자켓과 트렌치 코트, 편안함을 중요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를 제안했다. 페이크 레더 소재의 트렌디 아이템은 물론 점프수트나 플리츠 원피스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모던함을 강조한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키 아이템으로 제시하고 있다.
또한, 현재 미공개된 영상에서는 드론을 이용한 와이드한 공간 연출과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빠른 속도의 워킹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마치 패션 위크를 감상하는 듯 한 착각을 일으키며 더욱 업그레이된 이미지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쉬즈미스의 21 F/W 광고 캠페인 비쥬얼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가을 분위기를 머금은 제품들을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호연은 오는 9월 17일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배우 이정재, 박해수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