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메리어트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제안
2022-08-27 김임순 기자
크라운구스가 127개국 7000개가 넘는 호텔 리조트를 보유한 세계적 호텔브랜드 메리어트와 콜라보 패키지를 제안했다. 스위트룸 패키지를 진행하는 글로벌 5성급 호텔 대구 메리어트는 AI호텔, 로보틱스 컨시어지 서비스를 진행, 오픈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대구 메리어트는 교통 요충지에 문화생활 트렌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지역 대표 특급호텔로 손꼽힌다. 미슐랭 가이드 원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이끄는 레스토랑 역시 고객의 발길을 모은다.
크라운구스 시그니처, 왕실침구 아이더다운을 경험 해 볼 이번 ‘크라운구스 X 대구 메리어트 스위트룸 패키지’는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호텔침구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한정 기브어웨이 기프트와 대구 메리어트 M 클럽 라운지 이용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한편, 전 세계 왕실 수석 재단사 및 소속 장인과의 네트워크로 구성된 비스포크 팀을 운영 중인 럭셔리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개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수면습관 등을 모두 반영한 비스포크 침구를 제작한다.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크라운구스는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패션위크’ 기념 글로벌 호텔식 구스베개 브랜드 새로운 아트베딩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