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1 광고 촬영 스토리 (35)] 당신의 가을 옷장을 채울 옷은?
오르바이스텔라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폐어망을 재활용한 소재로 제작된 신상품 4종을 출시했다. 국제친환경 섬유 및 글로벌 리사이클 인증을 획득한 효성의 미판 리젠으로 제작했다.
본 매그넘
도쿄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김준호가 남성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본 매그넘(BON MAGNUM)과 화보를 촬영했다. 김준호가 착용한 셋업수트는 멀티체크 패턴의 세련된 제품으로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 편하며 레이어드 착장이 가능하다.
커스텀어클락
커스텀어클락에서 21FW 캠페인 ‘NFT WORLD’를 공개했다. 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on-Fungible Token)의 약자로 최근 비트코인, 주식 등 디지털 자산에 관심을 쏟는 현대사회 모습을 표현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을 아우터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로데비어
스웨덴 패션 브랜드 로데비어가 더현대닷컴을 통해 지난 16일 국내 첫 런칭을 했다.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모던한 의상을 선보인다. 21FW 컬렉션은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에코 퍼와 재활용 울을 사용한 옷을 선보인다.
쇼메
쇼메가 송혜교와 함께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송혜교는 새로운 다이아몬드 커팅인 88개 단면으로 커팅해 더욱 강렬한 광채와 반짝거림을 선사하는 임페라트리스 컷으로 제작한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했다.
알렉산더 맥퀸
알렉산더 맥퀸 앰베서더 전지현이 21FW 아네모네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전지현이 든 ‘커브 백’은 하네스 실루엣에 영감을 받아 모던하게 해석한 시그니처 버킷백으로 강인한 여성미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바이린샵
패션 큐레이팅몰 바이린샵 첫 뮤즈로 배우 전여빈이 발탁되면서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The First’로 시크한 여성미를 니트와 트위드, 트렌치코트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리모와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가 여행을 테마로 한 ‘네버스틸 캠페인’을 전세계에 동시 공개했다. 다음 달 7일부터 12일까지 한남동에서 <리모와 전시 : 여행은 한 권의 책이다>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